이용후기
너무 감사 합니다
관리자2025-12-31 14:38
안녕하세요! 백제향 한산소곡주입니다.
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.
제사에 쓰실 술로 저희 한산소곡주를 떠올려 주시고 다시 찾아주셨다니 마음이 참 뭉클합니다.
말씀해주신 향과 부드러움, 뒤끝 없는 느낌은 한산소곡주가 오래도록 사랑받아 온 이유이기도 합니다. 가족분들께서 함께 드시고 좋게 느끼셨다니 저희에게는 그보다 더한 칭찬이 없습니다.
아버님께서도 분명 좋아하셨을 것이라 믿습니다.
주소 변경도 무사히 도와드릴 수 있어 다행이었구요.
귀한 제사 자리와 소중한 시간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변함없는 손맛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.
늘 건강하시고,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.
제사에 쓰실 술로 저희 한산소곡주를 떠올려 주시고 다시 찾아주셨다니 마음이 참 뭉클합니다.
말씀해주신 향과 부드러움, 뒤끝 없는 느낌은 한산소곡주가 오래도록 사랑받아 온 이유이기도 합니다. 가족분들께서 함께 드시고 좋게 느끼셨다니 저희에게는 그보다 더한 칭찬이 없습니다.
아버님께서도 분명 좋아하셨을 것이라 믿습니다.
주소 변경도 무사히 도와드릴 수 있어 다행이었구요.
귀한 제사 자리와 소중한 시간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변함없는 손맛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.
늘 건강하시고,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
오래전에 큰집에서 시 아버님 제사에 곡주를 쓰시는데 너무 좋터라구요
그래서 아버지 제사에 사용하려고 마트에서도 사보고 (그 맛이 아님 )
인터넷 구입 도 해보고 ( 그 맛이 안남 ㅡㅡ )
형님 한데 물어 받더니 지인분이 그쪽 마을 방문 구입한 거라고 하시더라고요
하~ 그래서 새벽에 검색을 하다가 어~ 뭔가 느낌이 훅~ 와서 새벽에 구입한 건데
역시 향도 좋고요 맛도 부드럽고 울 매제가 먹어보더니 술에 꿀 탸냐고 그러더라고요 ^^
신랑이 맥주 파라 소주는 잘 안 먹는 양반인데 이건
안정뱅이 술이 맛나봐요 과음도 했지만 술이 생각보다 빨리 깨서 좋아 구요 다음날도 부담 없고 좋와 습니다
향도 좋고 먹었을 대 부드러우면서 뒤 맛도 쓰지 않아서 좋와 습니다
아버지가 좋아 하셨을 거 같아요
그리고 택배 주소도 수정해 주셔서 여유 있게 잘 받아 보았습니다
너무 감사합니다 사장님 손맛 인정입니다
다음 엔 아버님 재사 때도 맛 보요 드려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자 대세요